이슬람에서 인류의 희망을 찾고 무슬림이 되었습니다. – 압둘라 알코리 (박동신)

가장 자비로우시고 가장 자유로우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제 이름은 박동신입니다. 저는 한국 사람이고 1986년 기독교인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저는 어릴 적 부터 기독교 교육을 받으며 성경을 배웠습니다.

어느 날 저는 제가 믿었던 기독교 신앙에 대한 의문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스스로 자신에게 묻기 시작했습니다. 누가 정확히 절대적인 신인가 예수는 누구인가 나는 누구 누구를 경배해야 하는 것인가? 저는 성경에서 예수께서 자신을 신이라고 한 적이 한 번도 없었고 심지어 자신이 신의 아들이니 자신을 경배하라고 한 적도 단 한 번도 없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독교인들은 예수가 신의 아들이자 동시에 신이다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인들은 예수의 말씀을 그대로 따르지 않는 상태에 있는 것입니다. 거기다 오늘날 원본도 없이 번역되어 보급된 성경은 오류가 많고 변질되어 기독교인들에게 더욱더 많은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사람들은 진정한 예수의 가르침들을 따르지 않고 있습니다. 하나님 한 분만을 경배하지 않고 예수를 숭배하며 선행하기를 포기하고 예수만 믿고 구원받으며 된다는 식의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탕주의와 물질주의로 서로 간의 불신과 계급나누기로 많은 사람들이 상처를 받고 희망을 잃고 자살하는 사람들까지도 심각하게 늘어나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아주 긴 시간 동안 진리의 종교를 찾기 위해 기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교회들을 찾아다니며 공부를 했고 여러 가지 종파들도 함께 비교해서 보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확한 답변이나 진리를 찾지 못한 상태에서 세계의 종교들에 대한 책들을 읽어보다가 이슬람이라는 종교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이슬람이 진정한 하나님의 종교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이슬람이 정말 하나님 한 분만을 경배하고 예수를 하나님의 사도로 믿으며 무함마드를 마지막 선지자이자 사도로 믿는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누구도 이러한 사실을 있는 그대로 알려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2009년 12월 30일 신앙선언을 하고 무슬림이 되었습니다. 저는 무슬림이 되고부터 바로 이슬람을 전하는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이야말로 정말 이슬람이 필요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삶의 이유를 모른 채 무한 경쟁에 빠져서 서로를 미워하고 짓밟습니다. 결국 많은 이들이 희망 잃고 스스로 목숨을 끊기도 합니다. 테러가 있거나 전쟁이 난 것도 아닌데 매년 엄청난 수의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슬람에 대해서 사람들에게 정확히 알려드려야 합니다.

하나님 외에는 경배받을 존재가 없다는 것과 무함마드(하나님께서 그분에게 자비를 베푸시길) 그분께서는 마지막으로 인류에게 보내진 선지자라는 것 그리고 꾸란은 마지막으로 완성되어 계시된 하나님의 말씀 자체라는 것 그리고 이슬람이야말로 변질되지 않은 마지막 시대까지 살아남은 유일한 하나님의 종교라는 사실을 말입니다.

저는 유튜브에 한국 이슬람이라는 채널을 만들어서 한국어로 이슬람을 알리는 일을 해왔습니다. 외국어가 아닌 한국어로만 운영하다 보니 더욱더 가깝게 진실되게 다가갈 수 있어서 이슬람에 관심 있는 많은 한국인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좀 더 큰 발전과 이슬람의 부흥을 위해서 정확한 이슬람의 지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한국을 떠나 중동 아랍 지역으로 유학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랍 지역에서만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아랍어와 이슬람을 공부하고 마침내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는 꾸란도 아랍어로 잘 읽을 수 있고 이슬람도 더욱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고하신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찬미를 드립니다. 하지만 아직도 제 마음을 근심케 하는 것은 여전히 많은 한국인들이 이슬람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첫 번째로, 유튜브에서 한국이슬람방송을 검색하시고 채널을 구독하세요. 종 모양을 클릭하시면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들을 원하시면 공식 페이지나 아니면 이 영상의 정보란을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영상을 모든 곳에 공유해 주십시오.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을 축복해 주시고 좋은 보상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Visited 116 times, 1 visits today)
About The Author
- If you'd like to support our website, visit this link للمساهمة www.koreanmuslim.com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